샘 코포레이션, 2021년 아카데믹 초이스 스마트 미디어 어워드 수상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샘 코포레이션, 2021년 아카데믹 초이스 스마트 미디어 어워드 수상

글로벌 콘텐츠 에듀테크 플랫폼 스토리 크리에이터를 개발한 샘 코포레이션 ㈜(박재범 대표)은 2021년 “아카데믹 초이스 스마트 미디어 어워드” 수상작에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아카데믹 초이스 어워드는 프린스턴, 하버드, 조지 워싱턴 대학과 명성이 깊은 교육 기관들의 선도적인 전문가와 졸업생으로 구성된 학술자문위원회로 구성이 되어있는 교육 위원회로, 전세계에서 출품된 모바일 앱, 게임, 책 등의 카테고리에서 수상자를 결정하며, 과목, 영역, 등급별로 평가되어 구성주의 학습이론에 기반한 표준화된 기준으로 심사 평가된다.

Story Creator는 게임, 웹사이트, 예술 공예 부분에서 스마트 미디어 어워드에 선정이 되었으며,
이야기와 배경, 캐릭터, 아이템, 액션, 감정, 플롯 카드 등 다양한 요소들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협업하여 팀 작업을 통해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재범 샘 코포레이션 대표는 "스토리 크리에이터플랫폼의 영상콘텐츠자동제작 인공지능 기술을 강화하여 누구나 더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플랫폼뿐만 아니라 2022년 상반기에 선보일 크리에이터 시리즈의 자기주도 인공지능 영어 학습플랫폼인 English Creator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