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마이베프, 'LID 져키파티' 소개

[마이펫페어] 마이베프, 'LID 져키파티' 소개

마이베프는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 송도'에 참가해 식이 알레르기 있는 반려동물 위한 소프트 육포 간식 'LID 져키파티(이하 져키파티)'를 선보인다.

져키파티는 총 4가지 맛으로 △닭가슴살 △돼지고기 △소고기 △연어와 도미가 있다. 80% 이상 생어·육이 함유되어 있으며, 말랑말랑한 텍스쳐 덕분에 이가 약한 노령견·묘나 구강 질환이 있는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수분량이 높은 져키 특성상 잦은 공기 접촉은 수분을 증발시키고 맛과 향의 감소로 기호성이 떨어지게 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져키파티는 대용량이 아닌 소용량으로 포장했으며, 고품질의 PE백 및 탈산소제(산소흡수제)를 사용하고 패키지에 지퍼를 부착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켰다.

관계자는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져키파티가 LID(Limited Ingredient Diet)라는 점이며 LID는 제한 원료 식단이라는 뜻으로 단일 단백질과 최소한의 재료를 사용해 피부발진, 눈물 자국, 설사 등 식이 알레르기 증상을 최소화 또는 예방하는 것이다"라며 "져키파티는 한 종류에 한 가지 생어·육을 사용해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이 걱정 없이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식이 알레르기 증상 중 대표적인 피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 식이 알레르기가 아니더라도 피부 질환이 있는 반려동물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