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출시... 1000대 한정판매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SK텔레콤이 글로벌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와 함께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단독으로 13일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은 도심 속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리플렉트 콘셉트가 적용됐다. 제이린드버그 브릿지 로고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모던 모노그램을 패키지 상품 곳곳에 담았다.

한정판 패키지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입문자부터 골프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골프 멀티 파우치 △볼마커 △미러형 젤하드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브랜드 쿠폰 겸 네임택 등 5개 상품이 담겼다.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출고가는 133만9800원이다. T다이렉트샵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1000대 한정으로 예약 판매한다. 5월 20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은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카카오 스피커바, 미니 마사지건, 차량용 무선 충전 세트 중 1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담당은 “갤럭시S22 플러스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은 MZ 세대를 비롯해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는 골프 인구를 겨냥한 기획”이라며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