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중소·벤처기업에 추석 타깃 마케팅 전략 공유

틱톡, 중소·벤처기업에 추석 타깃 마케팅 전략 공유

틱톡이 추석연휴 타깃 마케팅을 준비하는 국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웨비나 '추석 온 틱톡'을 11일 오후 2시 줌에서 개최한다.

웨비나는 앱 체류 시간과 온라인 쇼핑이 크게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내 기업이 틱톡을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추석(1억6620만 조회수) #추석먹방(1630만 조회수) 등 틱톡 내 추석 관련 인기 해시태그 트렌드와 추석 크리에이티브 제작 팁을 공개한다. 높은 성과를 거둔 국내 브랜드 사례를 다양하게 소개, 국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틱톡 운영 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아드리엘 관계자가 틱톡 내 앱 다운로드 캠페인 성공사례도 소개한다.

틱톡은 참석자 대상 추석연휴 기간 이용할 수 있는 틱톡 광고 크레딧,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 프로그램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마케팅 활용·광고 수신에 동의한 참석자 대상 31일 틱톡 매니저가 광고 관리자 계정 개설부터 캠페인 생성까지 알려주는 세미나 참여 기회를 준다.

송제승 틱톡코리아 SMB광고사업 총괄은 “틱톡은 스타트업·중소기업이 손쉽게 캠페인을 진행,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국내 브랜드가 틱톡에서 각자 비즈니스 스토리를 잘 들려주고 소비자와 연결될 기회를 갖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