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핸디캐퍼의 아이언, PXG 0317 ST 출시

PXG 0317 ST 아이언 이미지. 이미지 제공_(주)카네
PXG 0317 ST 아이언 이미지. 이미지 제공_(주)카네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상급자용 아이언인 'PXG 0317 ST'를 정식 출시했다.

2022년형 신제품인 PXG 0317 ST 아이언은 더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원하는 투어 및 상급자용 골퍼들을 위해 고안된 모델이다. 전통적인 블레이드 스타일의 장점은 살리면서 편안한 샷 컨트롤이 가능하게 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까다로운 3번과 4번 아이언은 좀 더 큰 캐비티 백 디자인 헤드 형태로, 롱 아이언 샷에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하는 등 플레이에 안정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까다로운 상급자 골퍼들의 입맛을 고려한 타구감은 물론 내구성 향상을 위한 배려도 장점이다. PXG 0317 ST 아이언은 부드러운 타구감을 향상을 위해 촘촘한 입자 구조의 3중 단조 바디로 제작했고 헤드 그루브와 외관의 수명이 더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8620 소프트 카본 스틸 소재를 채용했다.

페이스와 헤드 후면은 CNC 밀링으로 정밀하게 가공했고 로보틱 폴리싱 기술을 적용, 유려한 디자인과 일관된 구조의 마감도 돋보인다. 한편 무게중심 근처에 웨이트 조정 시스템을 적용해 골퍼 개개인에게 맞춰 헤드 무게를 쉽게 조정할 수 있다.

PXG 0317 ST 아이언은 전국 PXG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