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 부문 대통령표창 수상

청호나이스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시상식에서 이재환 청호나이스 부사장(오른쪽)이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받고 있다.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시상식에서 이재환 청호나이스 부사장(오른쪽)이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받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선도적인 품질경영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197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48회째를 맞았다.

청호나이스는 '고객만족·인간존중'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서비스품질경쟁력 제고와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를 구축, 매월 사용고객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다. 대외기관 민원 발생 건을 수시로 취합해 고객 소리를 제품이나 서비스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이재환 청호나이스 부사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 최상의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