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캠퍼스 어택 '고민ZERO자판기' 행사 실시

롯데제과, 캠퍼스 어택 '고민ZERO자판기' 행사 실시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와 함께 '고민제로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업과 취업 등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과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고, 대학생들의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응원을 전한다.

지난 달 29일 덕성여대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지역 7개 대학교를 깜짝 방문한다. 어제(30일)까지 서울여대, 성신여대에서 대학생들을 만났고 1일 성균관대, 2일 서강대, 6일~7일 한양대, 7일 서울시립대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고민제로자판기' 부스가 설치된다. 자판기 화면에 제시된 관계, 꿈 등과 같은 자신의 고민 관련 문항을 선택하면 결과에 따라 달콤한 간식과 맞춤 응원 카드가 담긴 '고민제로키트'가 제공된다. 키트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주요 제품인 초콜릿칩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 젤리와 크런치초코볼이 들어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후 '고민ZERO키트'를 수령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취업과 학업, 진로 등의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덜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롯데제과의 'ZERO'와 함께 즐거움과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