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펼친다. 특가 세일, 동시 구매 할인,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00만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친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