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성탄절 선물 가전 행사

롯데하이마트 모델이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모델이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펼친다. 특가 세일, 동시 구매 할인,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00만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친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