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뉴, 지역상생 휘파람마켓 1월 오픈,,,만능 소셜커머스 서비스 확장 준비

에어뉴, 지역상생 휘파람마켓 1월 오픈,,,만능 소셜커머스 서비스 확장 준비

에어뉴(대표 한정호)는 새해 1월 지역상생 '휘파람마켓'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민관협력 배달앱 휘파람에서 로컬쇼핑까지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이다.

에어뉴는 방송과 라디오, SNS를 통해 휘파람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휘파람 공식 캐릭터 파람이는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희망을 불어 채우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차랑 광고를 통해 대전, 세종, 공주 곳곳을 돌아다니며 휘파람 마켓 홍보와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혜택을 전달하는 파랑새'의 역할을 하고 있다.

에어뉴는 앞으로 다양한 미디어 사업을 통해 신규 가맹점과 회원수를 늘리고, 지역주민과 상생을 위해 공익적 가치를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우리 동네 기반 휘파람 2.0의 플랫폼 확장을 통해 내년 오픈할 예정인 휘파람마켓과 나아가 뉴스, 부동산, 쇼핑, 예약 등 만능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기수 본부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소비자가 같이 성장하는 착한 우리 동네 배달플랫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전=양승민기자 sm104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