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스틱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발리스틱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오픈, 영앤리치 골퍼 공략에 나선다.

발리스틱골프는 17일 리뉴얼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골프 조닝에 매장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올해 '럭셔리(Luxury)'와 '영(Young)' 키워드에 맞춰 본관 7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골프 전문관에 발리스틱골프가 신규 브랜드로 입점한다. 발리스틱골프는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톤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내세운다. 이번 S/S 시즌에는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모노그램 심볼 패턴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기념 고객 만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스턴 백, 항공커버, 네임택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골프백, 웨지, 파우치, 원포인트레슨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올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평촌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 백화점 채널 중심의 유통망을 전격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