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치료비 전달

지난 19일 서울시 연희동에 위치한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 본부에서 박성식 DB손해보험 부사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환우 가족, 연합회 직원들이  치료비 전달 및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19일 서울시 연희동에 위치한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 본부에서 박성식 DB손해보험 부사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환우 가족, 연합회 직원들이 치료비 전달 및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DB손해보험은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의료비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지난 19일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과 환우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3000만원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DB손해보험 고객들이 지난해 12월 13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보험계약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30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모금됐다.

DB손해보험은 13년동안 830여명의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총 4억10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해 왔다. 매년 환우가족들을 초청해 농구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등 꾸준한 후원활동을 진행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