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모터스, 미용전문교육기관인 F2MG 맞손 잡아....케이뷰티 시스템 도입

케이팝모터스, 미용전문교육기관인 F2MG 맞손 잡아....케이뷰티 시스템 도입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는 전세계 15,550곳의 전시판매장에 케이팝이 가진 여성의 아름다운 미를 가꾸는 케이뷰티(K-Beauty)시스템을 도입한다며, 이를 위해 케이팝모터스는 미용전문교육기관인 F2MG(대표 김선미)와 손을 잡았다고 22일 밝혔다.

F2MG 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등 다수의 국제적인 미인대회에서 미용을 담당하며 국내 미용 학원 가운데 최상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김선미 대표는 “케이팝모터스의 전세계 전시판매장에서 지금까지 갈고 닦은 아름다운 미를 개선하는 솔루션으로 세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케이뷰티로 가꾸어 나가겠다”라고 의미를 피력했다.

한편, 케이팝모터스의 계열사인 케이팝에이치앤비(대표이사 황유비)는 이미 케이스마트호스피탈(K-SMART HOSPITAL)프로그램으로 다수의 국내외 종합병원에서 관심을 보이는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다.

나아가 황 회장은 “대한민국의 케이팝(KPOP)만이 가지는 우수한 컨텐츠를 활용, 세계 각국의 모든 전시 판매장에서 지역 젊은이들이 케이팝에 대한 교육(연기/노래/댄스/뮤지컬/뷰티)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며 “젊은이들의 자기 계발은 물론, 대한민국 케이팝을 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전기자동차 마케팅을 극대화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