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코끼리가그랬어,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개최

주식회사 책책의 홈스쿨링 콘텐츠 브랜드 ‘코끼리가그랬어’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코끼리가그랬어는 2023년 6월부터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아빠와 함께하는 나만의 동화쓰기, 아빠와 함께하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시작하는 생애 첫 주식투자, 아빠와 함께하는 AI챗봇 만들기 등 아빠와 시리즈를 통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 배우고, 토론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모든 클래스의 강사가 현직 애널리스트, 현직 AI 박사과정생, 현직 작가 등으로 운영되어 흥미는 물론 현장감, 전문성 높은 강의가 이루어져 있다.

코끼리가그랬어가 개발한 교재
코끼리가그랬어가 개발한 교재

코끼리가그랬어의 이슬기 대표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주제,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아빠와 함께 클래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빠와 함께하는 동화만들기 클래스
아빠와 함께하는 동화만들기 클래스

주식회사 책책은 공교육 콘텐츠랩 와 홈스쿨링 콘텐츠랩를 운영하고 있는 교육콘텐츠 전문회사로, 가정과 학교가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으며 높은 정서지능과 문해력을 바탕으로 주체적이며 동시에 타인과 교류하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어린이를 기르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