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선보일 예정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더블스탬프 스포이드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더블스탬프 스포이드

유아미술 전문회사 아티바바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재미나게 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버블페인트를 선보인다.

아티바바 버블페인트는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물감으로 쉽게 물에 녹지 않아 물놀이나 목욕놀이로 활용하기에 좋은 물감이다. 거품만으로도 아이들은 재미난 놀이가 되지만 알록달록 색이 들어있어 아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으로 거품을 섞고 컵에 담거나 스탬프에 뿌리며 활동하며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6가지 더블스탬프
6가지 더블스탬프

버블페인트는 핑거페인트 안전인증을 비롯하여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좋은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되어 안전하게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더블스탬프는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스탬프로 큰 테두리는 버블페인트를 담아 스텐실 기법으로 거품모양을 만드는 데 사용하며 작은 스탬프는 물감을 찍는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용도의 찍기도구이다. 거품이 손에 묻어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스포이드를 사용하면 쉽게 뿌려지고 옮길 수 있다. 이 역시 재미난 미술도구로 활용되어 버블페인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재미나다.

아티바바는 재미난 미술놀이를 개발하기 위해 미술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쉬우면서도 IQ, EQ가 발달할 수 있는 미술교육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버블페인트 모습
버블페인트 모습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