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금성출판사, 2025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

푸르넷, 푸르넷 에듀, 잉글리시버디가 2025년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잇달아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금성출판사)
푸르넷, 푸르넷 에듀, 잉글리시버디가 2025년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잇달아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푸르넷 에듀, 잉글리시버디가 2025년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잇달아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푸르넷, 푸르넷 에듀는 '제20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푸르넷은 20년 연속 공부방·홈스쿨 부문 대상, 푸르넷 에듀는 16년 연속 중등 이러닝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잉글리시버디는 '제18회 소비자가 선정한 2025 대한민국 교육대상' 초·중등 영어 부문에 선정돼 5년 연속 수상했다.

제20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전국 초·중·고 학부모 1,000여 명이 직접 신뢰도, 인지도, 만족도를 평가해 교육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한다.

제18회 소비자가 선정한 2025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와 심사위원이 교육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평가해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혁신한 기업에게 상을 수여한다.

푸르넷은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일대일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통합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 선생님이 학습 습관 형성부터 성적까지 밀착 관리한다.

[에듀플러스]금성출판사, 2025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

푸르넷 에듀는 중등 전 과목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학년별, 개인별 일대일 맞춤형 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취약점을 분석하고 체계적인 내신 관리를 지원한다. 단원별·주제별로 설계된 강의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유아 및 초·중등 대상 영어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자들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문법 등 영어의 5대 영역을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다. 전문 지도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 지도를 통해 정확한 레벨 테스트부터 주기적인 평가와 관리를 받는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60년 동안 쌓아온 금성출판사만의 대표 학습 프로그램들이 2025년 각종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금성출판사는 교육 시장의 빠른 성장과 변화 속에서, 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승은 기자 evel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