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은 골프절정기! 타마시골프가 누구나 5타 이상 줄여 80대 스코어를 만들 수 있는 방안을 내놨다. 바로 최대의 비거리를 자랑하는 G500 아이언을 선택하는 것이다. 또한 골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10세트 한정, 파격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무려 66%할인이며 10세트 모두 판매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타마시골프 G550 아이언은 기존 아이언보다 무려 두 클럽 이상 더 멀리 날아간다. 와디*에서의 펀딩 목표 달성률은 무려 2070%에 달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는 100%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실제 사용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거리 향상”이라며 열광하고 있다.
아마추어 골퍼가 평상시 쓰던 아이언과 비교 시타를 해보았다. 사용 아이언은 7번 아이언으로 각각 100번씩 시타를 해서 평균치를 내보았다.

전 스포츠 전문기자였던 그는 “기존에 사용하던 7번 아이언보다 10~15m 정도 더 나가며, 특히 스윗스팟을 벗어나더라도 일정 수준의 비거리가 유지되어 미스샷에 대한 관용성이 뛰어났다.”, “특히 비거리에 고민이 있는 골퍼분들에게는 이 아이언이 필수”라고 강력히 추천했다.

자영업을 하는 그는 “헤드에서 오는 안정감이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주고 타구 느낌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비거리가 많이 나가네요! 놀랍습니다.”며, 그 효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시타를 해본 골퍼들의 한결 같은 결과에는 이유가 있다.

타마시프로 G550아이언은 타마시골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초고반발 페이스를 탑재, 최대의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뛰어난 반발력을 모두 비거리로 전환하기 위해 FACE 유효 타구 면적을 약 30% 확대하여, 약간의 미스샷이 나와도 안정적인 비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C300 고강도 머레이징 페이스를 적용하여 과도한 런을 방지하고 목표지점으로 정확히 날아가게 돕는다.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은 5~#P의 6아이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R과 S 두 가지 샤프트 강도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는 175만원이지만, 기획 특가 한정으로 10세트만 66% 할인된 '50만원'대에 제공된다. 게다가, 10만원 상당의 타마시 명품 아이언커버까지 증정하는 특별 혜택까지! 빠르게 품절될 가능성이 높으니 서두를 것.
타마시골프 공식 쇼핑몰(www.tamasigolf.co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비거리 고민이 있는 골퍼라면,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으로 두 클럽 더 나가는 비거리를 경험해보자!
☞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 세트 구매하기
파격적인 할인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