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가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홈피드와 클립에서 콘텐츠를 탐색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내릴수록 플러스, 네이버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앱에서 개인화된 콘텐츠를 즐기며 매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홈피드 편'과 '클립 편'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홈피드 편'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홈피드에서 콘텐츠를 아래로 스크롤하다 등장하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25일까지 미리 알림을 신청하면 된다. 26일부터 참여 캘린더로 자신의 참여 현황과 누적 혜택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지는 '클립 편'은 다음 달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미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클립 탭 추천판에서 클립 10편을 시청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되는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즉시 랜덤 포인트 리워드가 지급된다. 누적 시청 횟수에 따라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재후 네이버앱 부문장은 “이용자들이 네이버 앱에서 새 트렌드를 발견하고 자신만의 취향과 관심사를 탐색하는 경향이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네이버앱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 추천과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