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 여름철 라이더를 위한 전용 우의, 조끼를 출시했다.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군은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한 고급기능성 의류다.
국내 1위 우의 브랜드 제비표 우의와 협업한 배민우의 세트는 'S-Tex' 원단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발수·투습 기능을 사용했다. 인체공학 패턴과 정교한 봉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고, 3M 반사 프린팅으로 심야시간·폭우에도 시인성을 확보했다. 또 별도 파우치를 제공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배민조끼 라이트핏은 열이 집중되는 부위의 통기성을 극대화한 전면메쉬, 초경량설계, 야간시인성, 사이즈 조절 스트랩, 다용도 포켓 등을 갖췄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배민라이더웨어 혹서기 제품군 출시를 기념해 '배민라이더웨어 썸머 에디션'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배민우의 세트와 배민조끼 라이트핏을 함께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M 여름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 단품 구매고객에게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제품구매 후 배달 1건 이상을 수행하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포토리뷰를 남기면 최대 140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라이더의 생생한 현장 의견에서 탄생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가 라이더들이 여름철 야외에서 배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란다”면서 “배민 라이더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배달하도록 기능성, 실용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배민라이더웨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