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 BBQ와 함께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된다. 다음 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으로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다음 달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BBQ 주문 시 '당첨결과 확인하기'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주문왕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BBQ 주문이 가장 많은 100명 고객에게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된 고객에게 내달 21일부터 선정결과를 전달한다. 카카오톡을 해당 이벤트를 세 번 이상 공유하면 직관 티켓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배민은 이번 FC바르셀로나 내한 경기를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1000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000원 쿠폰은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