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아야나 미드플라자, 리뉴얼 오픈… 366개 객실·스파·다이닝 강화

사진=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AYANA Midplaza Jakarta)'
사진=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AYANA Midplaza Jakarta)'

자카르타 중심 업무 지구(CBD) 한가운데 위치한 5성급 호텔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AYANA Midplaza Jakarta)'가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총 366개의 객실을 보유한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시설, 다양한 다이닝 옵션, 수상 경력의 스파, 실내·야외 이벤트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어반 이스케이프(urban escape)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은 현대적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리뉴얼되어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이 마련됐다. 특히 아파트형 원 베드룸 스위트는 전용 리빙룸을 갖춰 장기 투숙객에게 이상적이다.

호텔 내 아야나 스파는 인도네시아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며, 지역에서 엄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한다. 8개의 마사지룸이 마련돼 고급스럽고 차분한 힐링 경험을 제공한다.

미식 공간도 눈길을 끈다. 팬 아시안 요리와 일일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라사(RASA), 자카르타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의 짐바란 라운지(Jimbaran Lounge), 플로럴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다이닝 블루 테라스(Blue Terrace) 등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된다.

호텔은 자카르타 주요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과 가까우며, MRT 역 인접으로 도심 전역 이동이 용이하다. 이를 기반으로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도심 속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은 물론 글로벌 비즈니스 고객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자카르타 대표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