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아시아나 49개 노선 특가 푼다… 日·中·동남아→미주·유럽까지

사진= 일본 구마모토
사진= 일본 구마모토

노랑풍선이 10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옐로LIVE’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까지 인천·김포 출발 아시아나항공 4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중국·동남아는 물론 유럽, 미주, 대양주, 몽골, 중앙아시아 등 주요 지역이 모두 포함된다.



방송 시청 고객에게는 선착순 10% 할인 쿠폰과 방송 전용 할인쿠폰(1만5000원, 3만원, 5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와 댓글을 남기면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아시아나 모형 비행기, 피크닉 매트 등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A350 기종 탑승 고객에게는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이, 일부 고객에게는 OTT 플랫폼 티빙(TVING)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달 10일부터 12일 사이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는 노랑풍선시티버스 이용권(팀당 2매)이 지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단독 라이브 특가 방송으로,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과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큰 만족과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