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의 키즈 가구 라인인 샘키즈는 '샘키즈'와 '샘키즈 보나' 시리즈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타임 특가와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샘키즈는 0세부터 7세까지 아이 발달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방 꾸미기 플랜을 제안하는 한샘의 대표 키즈 가구 라인이다. 샘키즈는 '샘키즈'와 '샘키즈 보나'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신상품으로 '샘키즈' 시리즈는 다양한 모듈의 책장과 수납함을 활용해 아이방의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행거장 4종 △43.5㎝ 너비 책장 △와이드 수납벤치 △수납함 1종을 출시했다.
샘키즈 신상품인 '행거장'은 수납장과 옷걸이를 결합해 육아용품과 옷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43.5㎝ 너비 책장'은 자투리 공간에 설치할 수 있는 모듈로, 작은 공간까지 알차게 수납공간으로 꾸며 활용도를 높인다. '와이드 수납벤치'는 기존 수납벤치보다 2배 긴 120㎝ 크기로 출시됐다. 와이드 수납벤치를 기존 샘키즈 수납장과 배치하면 아이만의 특별한 놀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을 활용해 샘키즈 수납장을 다양한 형태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샘키즈 보나 시리즈는 침대 카테고리에 모던클래식 스타일을 반영한 '저상형 하이가드 데이베드'와 '하부 수납형 데이베드'를 출시했다. 저상형 하이가드 데이베드는 가드의 높이를 기존 데이베드보다 9㎝ 높였다. 아이의 뒤척임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범퍼가드를 함께 선보이며 수면 환경의 안전성을 높였다. 샘키즈 보나 옷장은 클래식한 몰딩 디테일이 특징인 '프레임'과 심플한 '일반' 두 가지로 디자인 옵션을 확대했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샘키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최대 2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특가로 정해진 시간 동안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샘키즈 보나 일부 상품 구매 시 아동용 옷걸이, 침대 패드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샘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아이의 성장에 맞춘 맞춤형 공간 구성을 제안할 수 있도록 샘키즈 시리즈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