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아쿠아청소기 '날개 돋친 듯'

청림ENG의 ‘청림 아쿠아 청소기’(www.aquaclean.co.kr)는 국산 물필터청소기의 대표주자가 됐다. 신제품 출시 3개월여만에 5,000대 가까이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외산 유명브랜드 물청소기의 경우 10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에 팔린다. 이 제품은 일반 청소기 가격에 쓸 수 있게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 아쿠아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청소기다.
▲ 아쿠아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청소기다.

청림ENG는 ‘청림 아쿠아 청소기(www.aquaclean.co.kr)’에 `물을 이용한 청소기 및 물청소용 브러시 기술` 두 가지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따라서 다른 제품보다 더욱 뛰어난 청소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핵심은 물청소용 브러시에 있다. 물청소용 브러시는 일반 걸레가 아닌 자동차의 와이퍼와 비슷한 고탄성 3중 날 고무 와이퍼가 적용돼 있다. 바닥에 물을 분사한 뒤 이를 이물질과 함께 빨아들인다.

방, 거실, 침대밑, 현관, 베란다, 욕실 타일 등의 모든 바닥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깨끗함은 물론 먼지를 잡는 능력(집진능력)도 현존하는 진공청소기보다 더 좋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평가다. 물은 헤파(HEPA)필터보다 먼지를 잡는 능력(집진능력)이 더 뛰어나다. 일반 진공청소기로는 불가능한 0.3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미세 먼지까지 잡아낸다.

공기청정기를 쓰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먼지에 민감한 알레르기 환자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요즘같은 먼지가 많은 날씨에 창문을 활짝 열지 않고도 청소할 수 있는 제품.

고가의 수입 물청소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청림아쿠아 물청소기의 경쟁력이 높은 이유다. 기능과 가격 그리고 편리함까지 겸비한 청림아쿠아 물청소기로 집안 환경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구매는 청림아쿠아(www.aquaclean.co.kr)에서 최저가로 한정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