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7일 대규모 소셜과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이달 7일 국내외 대표 업체의 소셜·인터넷 브랜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대규모 콘퍼런스가 열린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회장 박영락)는 7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 신관 B1에서 `2016 사례로 풀어보는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달 7일 대규모 소셜과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박영락 회장은 “디바이스 최적화, 모바일 중심 소통 환경 가속화, 업의 특성을 반영한 전문정보 큐레이팅, 동영상 콘텐츠와 타이밍 콘텐츠 강화, 서포터즈 역할 확대,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다양화, 미디어와 콘텐츠 믹스과 같은 소통마케팅 활동이 가속화되는 상황”이라며 “브랜디드 콘텐츠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브랜드 미디어 기반의 소비자와 통하는 공간이 확장되는 분위기에서 방향을 제시하는 콘퍼런스”라고 배경 설명했다.

콘퍼런스에서는 고객과 소통마케팅 효과가 검증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2016년도 하반기 디지털 기반 브랜디드 콘텐츠 방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고객이 평가한 소셜소통지수(SCSI)와 인터넷소통지수(ICSI) 기반 성공 사례는 업무수행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함께 성과관리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주제: 2016사례로 풀어보는 브랜드 마케팅 컨퍼런스

▲주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 소통+아카데미, 소셜네트워크미래포럼

▲일시: 2016년 7월7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 신관 지하1층(B1)▲사례 발표(패널토론) : 도미노피자, 신한카드, GS칼텍스, IBK기업은행, 코오롱그룹, 이랜드그룹, 부산광역시, 적정마케팅연구소, 한국인사이트연구소, SMC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