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인기상품]마케팅우수-슈퍼솔루션 울트라서버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슈퍼마이크로 한국공식 총판 슈퍼솔루션(대표 김성현)이 판매하는 ‘울트라 서버 2028U-E1CNR4T+’가 상반기 마케팅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돼 가상화와 하이퍼 스케일 환경에 최적화됐다. 상반기에는 더 강한 성능과 유연성을 갖춘 E5-2600 V3 기반이 출시됐다.

[2015 인기상품]마케팅우수-슈퍼솔루션 울트라서버

울트라 서버 2028U-E1CNR4T+는 ‘핫-스왑’ 방식 티타늄 레벨 이중 1000W 디지털 전력 공급장치를 사용한다. 혁신적인 공기흐름 설계와 최적화된 냉각 설계구조를 갖췄다. 업계 최고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2600 V3, 최대 1.5TB 메모리, 4개 10G베이스-T 네트워크 연결 포트, SAS 3.0(12G)를 지원한다. 이전 모델과 달리 4개 최신 NVMe 지원이 가능하다. NVMe 핫-스왑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것은 업계 최초다. 메모리는 DDR4 2133㎒까지 지원한다. 이전 보다 14%까지 성능을 높였다. NVMe 지원으로 SSD 기술과 비교해 최대 6배 넓은 대역폭과 7배 향상된 지연시간을 실현했다. 슈퍼마이크로는 최대 24개 NMVe 지원제품을 개발 중이다.

슈퍼마이크로 울트라 서버는 연산, 스토리지와 네트워킹 기술을 갖춰 HPC 분야에서 널리 활용된다. 최신 울트라 서버 솔루션은 NVMe를 포함한 동급 최고 사양이다. 최고 가속 기술뿐만 아니라 첨단 열차단 효율 설계로 와트당, 평방피트당 최고 성능을 뽐낸다. 엔비디아 테슬라 GPU와 인텔 제온 파이 코프로세서 지원해 효율적으로 관리되도록 설계됐다.

슈퍼솔루션은 슈퍼마이크로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서 합리적 가격 정책과 기술 지원 최우선 정책을 펴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기업부설연구소를 넓혀 이전했다. 보다 안정되고 빠른 기술지원을 위해 투자를 한 셈이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더불어 내부 기술 엔지니어도 배 이상 늘려 광범위한 영역까지 확장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김성현 슈퍼솔루션 대표는 “슈퍼마이크로는 24시간, 365일 지원하는 온-사이트 고객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새로운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효과적 모니터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업계를 선도하는 슈퍼마이크로 기술력과 서비스에 발 맞춰 합리적 가격과 발 빠른 신제품 출시, 차별화된 기술지원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