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대표 배남규 http://www.celtic.co.kr)은 내수시장 선점을 위해 동절기 사후관리(AS)에 만전을 기하는 데 모든 활동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쎌틱콜(CELTIC CALL)을 실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전국 300여 대리점을 통해 신속한 제품 공급 및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성쎌틱은 또 유럽의 수입 조건을 만족할 수 있는 보일러라는 장점을 내세워 올해 영국의 캐러던(Caradon)사와 7만여대 200만달러 규모의 대량 수출계약을 맺는 수확을 거뒀다.
이외에도 중국 베이징에 대리점을 개설, 수출을 시작했고 판매 확장을 위해 현지 바이어와 지속적으로 접촉을 갖고 있다.
대성쎌틱의 가스보일러 「스파골드」는 난방온도와 온수 사용량 및 외부 기온 등에 따라 필요로 하는 열량만큼만 가스가 사용되는 비례제어기능 등을 갖춰 경제성이 뛰어나다. 가스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기능을 가진 42종의 각종 안전장치도 내장했다. 순도 99.99% 이상의 구리판에 표면을 특수세라믹 코팅한 난방열교환기를 채용,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경소단박의 슬림형 설계로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온수 사용량이나 온수 온도에 따라 출력이 비례제어되도록 설계해 일정한 온도의 온수가 끊이지 않고 나오도록 했다.
특히 맞벌이부부나 노약자 및 아이들만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법을 쉽고 편리하게 했으며 자가고장진단기능을 내장해 실내에서도 보일러의 이상유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소음 설계로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문의 1588-8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