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케이블] ‘수퍼맨 비긴즈4-영웅의 서막’

[주목! 케이블] ‘수퍼맨 비긴즈4-영웅의 서막’

 ‘수퍼맨 비긴즈4-영웅의 서막’

 ☆FOX채널 14일 오후 12시

 FOX채널이 14일부터 매주 월∼금 밤 12시에 ‘수퍼맨 비긴즈4-영웅의 서막’을 방영한다. ‘수퍼맨 비긴즈’ 시리즈는 수퍼맨의 어린 시절을 담은 드라마로, 초능력을 가진 수퍼맨인 클락 켄트(톰 웰링 분)는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번 시리즈에는 인기 미국 드라마 ‘수퍼 내추럴’에서 형으로 등장해 세계적인 꽃미남 스타로 거듭난 젠슨 애클스가 수퍼맨의 라이벌로 등장해 국내 안방극장을 찾는다. 그는 수퍼맨의 첫사랑인 라나의 마음을 빼앗은 새 남자친구 제이슨 역으로 나와 클락 역의 톰 웰링과 흥미진진한 경쟁 구도를 만들어낸다.

 제이슨은 클락의 첫사랑인 라나가 프랑스 유학 중에 만난 남자로 라나의 등에 새겨진 신비한 문신의 비밀을 풀 수 있는 핵심 인물이다. 그는 사랑과 엇갈린 운명 앞에서 고민하는 진지한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단순히 악당과 싸우는 영웅의 이야기가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감춘 채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가야 하는 한 남자의 고뇌를 다룬 우정과 사랑 이야기다.

 한편 이번 시즌에서는 수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그녀는 클로이의 사촌으로 클로이의 죽음의 이유를 밝히기 위해 클락이 살고 있는 스몰빌에 나타난다.

  이동인기자 dile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