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클럽] 가인 `돌이킬 수 없는`

[뮤직클럽] 가인 `돌이킬 수 없는`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이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9일 뮤직포털 엠넷(대표 박광원) 차트에 따르면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 가인의 첫 솔로 앨범 `STEP2/4`의 타이틀 곡인 `돌이킬 수 없는`이 이번 주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더해진 일렉트로닉 퓨전 탱고 댄스곡으로 이별 후 여성의 슬픔을 절절한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인은 짙은 눈화장, 강렬한 눈빛, 맨발의 탱고 춤사위 등으로 정열의 탱고 여신으로 변신, 매력을 과시했다.

이밖에도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로 얼굴을 알린 강승윤의 `본능적으로`와 싸이의 `내 눈에는`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해 각각 2, 3위에 올랐다.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가 16계단, 다비치의 `두 번 헤어지는 일`이 12계단 상승해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했다. 다비치와 씨야가 함께 부른 `다 컸잖아`도 차트에 새로 진입, 이번 주 8위를 차지했다.

한편 슈프림팀과 영준이 함께 부른 `그땐 그땐 그땐`은 소폭 하락해 이번 주 7위를 기록했다. 미스에이의 `브리드`도 하락해 9위에 머물렀다. SG워너비의 `겨울 나무`가 10위를 가져갔다. 강승윤이 리메이크한 윤종신의 원곡 `본능적으로`는 50계단 상승해 13위에 올랐고, 씨야의 `이별이 오지 못하게`는 31계단 오른 16위를 기록했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

[뮤직클럽] 가인 `돌이킬 수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