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이노, 명인일렉트로닉스 인텔 신제품 발표 및 제온 E5 CPU 프로모션

명인이노, 명인일렉트로닉스 인텔 신제품 발표 및 제온 E5 CPU 프로모션

명인이노와 명인일렉트로닉스(이하 명인 통칭)는 지난 5일 서울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명인 파트너데이 2014`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Intel Haswell-EP E5-2600 v3 CPU 가 탑재되는 4세대 플랫폼인 그랜틀리(Grantley) 아키텍쳐 제품을 발표 했으며, 이와 더불어 Intel Xeon E5 Series 공급 활성화의 일환으로 명인이 공급하는 정품 CPU 제품 구매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인텔코리아 대리점 지원으로 2014년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신규 비즈니스를 이끌어내기 위해 DELL, ATEN 등의 제품도 새로이 선보였다.

Dell Storage SC series(Compellent)는 기업의 데이터 관리에 소비되는 시간과 비용, 위험을 줄여 주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로서 내장된 인텔리젠트 자동화 기능을 통해 조직 내의 세심한 데이터 관리를 가능케 하는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SC series만의 특화된 데이터 계층화 기술은 디스크 타입 별 계층화는 물론 디스크 레이드, 디스크 표면, SSD 타입 별 계층화를 지원하여 비용과 성능, 용량 모두를 만족시킨다.

이런 강력한 제품을 기반으로 CG 및 영상관련 사업분야에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DELL과의 파트너 십 강화를 통해 사업확장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고 있다.

ATEN 은 영상분배솔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는 제품으로서 명인에서는 ATEN VanCryst HDBaseT 제품에 대한 영업적 강화를 예고하고 있다. VanCryst HDBaseT 제품은 비압축 4K Ultra HD 비디오, 오디오, 등 전문 오디오 /비디오 환경 구축이 용이하다는 평가다.

명인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에서 단독 계약하여 공급하고 있는 애즈락렉(ASRcokRack), 바이윈(BIWIN), 셔틀(Shuttle) 등의 제품을 소개하였다.

애즈락랙(www.asrockrack.com)은 에즈락의 자회사로 서버, 스토리지, HPC 제품군을 생산하며, 명인일렉트로닉스가 국내 총판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서버 제품군인 그랜틀리(Grantley) 아키텍처 제품의 공식 출시와 더불어, 4U 스토리지 서버에 3.5인치 60개의 하드디스크 지원제품과 1U에 3.5인치 12개의 하드디스크가 장착되는 콜드스토리지(2차 백업서버) 관련 영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이터 사용이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메인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2차 백업 시장 또한 수요가 늘면서 앞으로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 이라고 밝혔다.

바이윈 메모리는 소형 SATA 및 SSD 기반의 제품으로 임베디드 제품에 최적화 되어 있고 8GB ~ 128GB까지 다양한 용량의 제품 군이 출시되어 있으며, 키오스크, 포스 등 소형장비 및 산업용 장비에 주로 사용된다.

셔틀의 슬림 PC는 작은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대비 성능으로 DID, Thin Client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앞으로 많은 수요가 예상되며, 향후 다양한 산업용 제품군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같이 다양한 분야의 적합한 인적 요소를 보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종 신기술 및 서비스 향상에 전사적 노력을 하고 있다.

명인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기술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