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차트]`무한의 계단` 단숨에 세 계단 오른 4위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한주간 무료 스마트 앱 순위

유료 앱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와 ‘데몽 헌터’가 나란히 1·2위로 인기가 요지부동이다. 3위는 퍼즐 게임 ‘후크(HOOK)’로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문명의 시대-아시아’는 한 계단 하락한 4위다. 몇 주간 순위권을 이탈했던 ‘갓피플성경’은 5위로 다시 순위권에 진입했다.

디펜스 게임 ‘에픽 워 TD 2’는 새롭게 6위에 올랐다. ‘모뉴먼트 밸리’는 한 계단 하락한 7위, ‘외계소년아우터Z’도 8위로 내려앉았다. 달리기, 자전거, 실내 운동 등 다양한 운동 활동을 기록하고 관리해 주는 앱 ‘런타스틱 프로’는 새롭게 9위를 차지했다. 사진 보정 앱 ‘페이스튠’은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무료 앱 순위에서도 ‘길건너 친구들’이 1위를 지켰다. 그를 이어 ‘카카오톡’ ‘앵그리버드’가 3위다. 아케이드 게임 ‘무한의 계단’이 단숨에 세 계단 뛰어올라 4위를 기록했다. 야구 게임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5위로 제자리다. ‘와리가리 삼총사’는 새롭게 6위에 올랐다. 새총을 쏘는 듯이 캐릭터를 당기고 발사하는 슬링샷 방식의 모바일 RPG다. 이어 보안 앱 ‘360 Security’가 새롭게 7위를 차지했고, ‘네이버’ ‘라인 레인저스’ ‘밴드’가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스마트앱 차트]`무한의 계단` 단숨에 세 계단 오른 4위

<무료 앱 순위>


무료 앱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