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서 페이나우로 결제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는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 축제 참가자와 판매업체 결제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페이나우 비즈는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꽂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초소형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기다. 스마트폰 앱과 연계돼 결제가 이루어져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 비즈 400대를 행사 참여 업체에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했다.
LG유플러스가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했다.

모바일 주문이 가능한 축제 공식 모바일 웹과 앱 ‘치맥톡’에서는 3초 간편결제 페이나우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스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미리 주문·결제 후 치킨과 맥주 등을 찾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회에 한에 2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두 가지 결제 수단을 이번 행사에 제공해 야외 축제에서도 온〃오프라인의 편리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26일까지 5일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80여 개의 치킨 업체가 부스를 운영한다.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 행사와 전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시민 약 80만명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