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 캐릭터 추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 캐릭터 추가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네이버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최달달’ 캐릭터는 웹툰 내의 설정을 살려 태권도를 활용해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묘사됐다.

해당 캐릭터는 공중에서 적 전체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거는 ‘공중 내려차기’ 및 아군 전체의 체력은 강화 시키고, 적군의 체력은 약화시키는 ‘강한 누나의 어필’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11월 26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특별 이벤트 상점을 운영, 모험을 통해 획득한 ‘최달달 스티커’를 ‘영웅조각’ 및 ‘보석상자’, ‘골드상자’, ‘S급 무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서큐버스’, ‘림펠’, ‘보벤’ 등 R등급 영웅 5종과 어떤 영웅의 조각이라도 해당 영웅을 진화 시킬 수 있는 ‘만능 진화조각’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영원의 레드 드래곤’, ‘바다의 왕 포세이돈’ 등 기존의 레이드 3종도 전면 개편됐다.

이와 함께, 11월 26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 ‘원더5마스터즈’가 출시 됐다. 이로 인해 한국의 iOS 이용자들은 다른 국가 유저들보다 우선적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게 됐으며, 접속 시 ‘외모지상주의 2성 영웅’ 및 ‘보석’, ‘에너지’등 다양한 게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달달’ 캐릭터를 게임 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면서,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많은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에게는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20만 골드’, ‘최달달의 옛 S급 장비세트’를, 10레벨 이상의 기존 유저에게는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20만 골드’, ‘정령석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보스 몬스터를 퇴치하는 등 주어진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는 ‘S급 장비상자’, ‘랜덤 영웅조각’ 등 게임 내 고급 보상을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omicColla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