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신규 에피소드 및 신서버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리니지’, 신규 에피소드 및 신서버 오픈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가 28일 신규 에피소드 ‘발라카스’를 업데이트하고 신서버 ‘서큐버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시즌4 ‘부활의 문’ 에피소드2 ‘발라카스’ 업데이트

이번 에피소드는 2015년 10월 공개한 시즌 4의 첫 번째 에피소드 ‘거대한 운명의 서막: 잊혀진 섬’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이야기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통해 ▶서먼(소환)과 변신 개선 ▶최상위 사냥터 ‘지배의 결계’를 살펴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다른 콘텐츠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 이야기의 주인공인 화룡 발라카스는 11월 초에 등장한다.

‘영웅 패키지’ 프로모션 시작

이용자들은 28일부터 ‘영웅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영웅 패키지는 지금까지 진행한 ‘리니지’ 이용자 복귀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는 80레벨까지의 경험치와 아이템(+9무기, +7 방어구 세트 및 장신구)를 받는다. 약 50만명에 달하는 이용자가 9월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에 참여했다.

신서버 ‘서큐버스’ 오픈

‘리니지’가 51번 째 서버인 ‘서큐버스’는 28일 19시에 정식으로 연다. 서큐버스 서버에는 ‘서큐버스의 가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서큐버스의 가호’ 아이템을 착용한 상태에서는 PvP(Player vs. Player) 승자는 전리품을 얻을 수 있고, 패자는 사망 패널티(경험치 감소)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통해 약 7만개의 캐릭터를 생성했다.

기념 이벤트 진행

이용자들은 9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상위 변신을 체험하고 신규 변신 지배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변반 원정대’ 이벤트와 매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