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카카오프렌즈빵 신제품 6종 추가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PC삼립, 카카오프렌즈빵 신제품 6종 추가 출시

SPC삼립이 지난해 7월 '시즌 2 카카오프렌즈빵'을 출시한 이후로, 이번에 새롭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 6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넛피넛 크림패스츄리', '동글동글라이언 우유꿀호떡', '고소고소하네오 아몬드크림치즈빵', '세젤멋프로도 피넛버터맛포오도', '튜브의 쁘띠치즈찰빵', '무지달콤한 딸기단팥도넛'등 총 6종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은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이름과 제품 맛이 함께 연상되는 독특한 네이밍이 특징이다. 패키지뿐만 아니라 제품에도 캐릭터를 입혀 구매욕을 자극하고,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게 나온 크림치즈, 피넛버터, 딸기 단팥 등의 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맛도 차별화 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 패키지 안에는 캐릭터가 새겨진 100종의 다양한 '띠부띠부씰' (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약자) 들어있어 구매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은 기존 무지무지 달콤한 미니초코롤케익, 튜브의 메론먹고 오리발, 동글라이언 치즈케익, 네오의 카카오샌드케익 등 4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수퍼마켓과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SPC 삼립의 캐릭터빵 시리즈는 출시할 때마다 뛰어난 맛과 재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