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드론 페스티벌' 열어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8일 10시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드론 페스티벌'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미니드론 레이싱 대회'는 장애물 트랙을 가장 짧은 시간에 완주하면 승리하는 토너먼트 방식 경주 대회다. 우승자에게는 160만원 상당 최신형 인기 드론 'DJI마빅프로 콤보'를 제공한다. 2, 3등에게는 각각 60만원 상당 드론과 10만원 상당 롯데상품권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7일 저녁 6시까지 한국드론레이싱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대회에서 사용할 본체와 장비를 별도 준비해야 한다. 본체와 배터리 규격 등 참가 조건 확인이 요구된다. 롯데하이마트는 가로·세로 각 20m, 높이 4m 드론 경기장을 마련했다. 경기장 관람 부스에서는 1인칭(FPV) 고글과 TV로 드론 경주를 체험할 수 있다.

레이싱 대회 이후 오후 2시부터는 '드론 체험' '드론 낚시 이벤트' '점핑드론' '시크릿박스 경품행사'를 연다. 현장을 방문한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화예매권, 황사마스크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취미, 건강 등 다양한 생활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다”면서 “고객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드론 페스티벌' 열어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