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제작소, “해피한” 멀티 스팀청소기 공영홈쇼핑 론칭

 행복한제작소, “해피한” 멀티 스팀청소기 공영홈쇼핑 론칭

(주)행복한제작소는 금일(6월14일)오후 4시50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멀티스팀청소기를 첫 론칭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피한 멀티포스(HHC-1000RD) 스팀 청소기는 3Bar 강한 압력과 120°C 고온스팀, 1분에 30ml의 스팀량으로 집안 모든 곳을 청소할 수 있고, 4중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화상의 위험으로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20°C 고온 스팀을 분출해 찌든 때와 얼룩,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이 가능하다고 한다. 6개의 브러시와 노즐로 창문틀, 욕실, 가스렌지 후드, 에어컨 필터, 반려용품, 욕실 샤워부스등 집안 구석구석 용도에 따라 청소와 살균이 가능하다.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는 현재 온라인에서 99,0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중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 대표는 “요즘 미세먼지와 세균등이 많이 부각되고 있고, 미세먼지의 경우 물걸레나 밀대청소기로는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데 이런 부분을 고온 스팀청소기를 사용할 경우 먼지제거 및 살균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화학성분이 들어간 강한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고온스팀만으로 강력한 스팀살균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유아, 노약자,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팀청소기가 공영홈쇼핑 런칭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 소감을 밝혔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