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시 꼭 필요한 정보는?” 온라인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국 기업들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IT 운영 환경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가 꼽혔다. 애플리케이션 간 이동성이 편하고, 인프라 환경이 유연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최적화된 IT인프라를 선택할 수 있고, 보안 수준도 높고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다양한 장점을 갖췄기 때문이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향후 5년내 가장 큰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한국 기업 절반이 향후 2년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활용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2월 27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한국 기업들의 클라우드 배포 현황과 도입 계획, 한국의 엔터프라이즈 환경과 전략의 다른 점에 대해서 살펴본다. 특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도입할 때 절대로 하면 안 되는 것들과 꼭 해야 하는 것들을 실제 사례를 통해 상세하게 설명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시 꼭 필요한 정보는?” 온라인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최적 활용법과 현명하게 클라우드를 소비할 수 있는전략 및 데이터센터 활용 전략도 모색할 수 있는 실용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향선 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