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오토메이션애니웨어, 3월 10일 삼양그룹 RPA 성공 사례 공유

[올쇼TV]오토메이션애니웨어, 3월 10일 삼양그룹 RPA 성공 사례 공유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는 3월 10일 오후 3시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에서 로보틱프로세스자동화(RPA)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한다.

RPA는 이미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핵심 기술로 자리잡았다. 다양한 산업계가 RPA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 효과를 봤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며 산업 전반에 걸쳐 RPA에 대한 관심이 높다.

기업은 이제 RPA 도입 단계를 넘어 본격 확산 단계에 들어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기업들이 어떻게 RPA를 도입하고 활용하고 있는지 소개한다. 삼양그룹 베스트 프랙티스 사례를 공유한다. 삼양그룹은 경영 방침 중 하나로 디지털 혁신을 제시하고 역량 강화에 한창이다. RPA 1차 프로젝트 추진 결과, “재경은 정확성을, 영업은 효율을, 생산은 시간 절감을, 구매는 데이터 축적” 효과를 봤다. 1차 프로젝트 완료 후 2차 프로젝트 진행 중이며 2020년 말까지 사업별 RPA 확산 전략을 추진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웨비나에서 삼양그룹 사례를 통해 디지털 기반 생산성 극대화와 혁신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제안한 차세대 RPA는 무엇인지, 이에 따른 RPA와 인공지능이 결합된 디지털 워크포스 시대를 대비하는 기업의 대응 방안도 소개한다.
올쇼TV 사이트에(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6)서 무료 신청하면 시청할 수 있다.

[올쇼TV]오토메이션애니웨어, 3월 10일 삼양그룹 RPA 성공 사례 공유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