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봄맞이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은 봄을 맞아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는 봄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는 이벤트다.

DB손해보험, 봄맞이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참여 방법은 이달 31일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해 이미지를 골라 작성하면 된다. 이달에는 예쁜 봄 카드 10종이 새롭게 추가돼 가족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의 편지를 전할 수 있다.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인스타그램 댓글로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15일까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족을 댓글에 태그한 뒤 '사랑해♥', '고마워~'와 같은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가족사랑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스타벅스 요거트 블렌디드를,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는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각각 50명,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 가족 간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 사랑을 표현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가족 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