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잔티젠,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

슈퍼잔티젠,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한국생활건강은 대표 다이어트 기능성 브랜드 ‘슈퍼잔티젠 원캡슐다이어트’가 오는 4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회원의 다이어트를 응원하는 ‘응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잔티젠 원캡슐다이어트는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로 만든 식물성 원료인 ‘잔티젠’을 핵심 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잔티젠을 섭취하면 기초대사량이 하루 400kcal가량 증가한다는 사실이 확인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여름철 대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쿠폰 증정 행사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마이 페이지-쿠폰 조회’를 선택하면 누구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4일 이후에는 쿠폰을 발급받을 수 없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사용 기한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슈퍼잔티젠원캡슐 다이어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나서는 고객의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쿠폰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수시로 슈퍼잔티젠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활건강은 슈퍼잔티젠원캡슐 다이어트 외에도 노니, 크릴오일, 레몬밤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해온 식품전문기업으로 백화점, 홈쇼핑, 대형마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