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프리싱크2 HDR 400 게이밍 모니터 특가 행사

알파스캔, 프리싱크2 HDR 400 게이밍 모니터 특가 행사

알파스캔이 프로페셔널 게이밍 브랜드 AGON의 27인치 프리미엄 모니터 '273QCX 144 QHD HDR Freesync 2'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30일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273QCX를 정상가에서 10만원 할인한 5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3QCX는 144㎐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면서도 날카롭게 보여준다. 프리싱크2 기술은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의 주사율 동기화를 통해 게임 도중 끊김 현상과 프레임 손실을 없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다.

프리싱크1 대비 한층 강화된 프리싱크2 표준은 HDR를 통한 높은 색재현율과 높은 수준의 밝기, 화려한 액션에 걸맞은 빠른 화면 프로세싱, 게임 주사율이 모니터의 최소 주사율 밑으로 떨어질 경우에도 프리싱크 효과를 유지시켜주는 LFC(Low Framerate Compensation) 기술도 제공한다.

프로페셔널 게이밍을 지향하는 게이머를 위해 탄생한 AGON 273QCX는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다. 섀도 컨트롤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명암비를 조정해 디테일하게 보이지 않던 적군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 컬러 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조준선 표시 기능을 갖춰 타격 정밀도를 높여주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컨트롤 패드와 G메뉴를 활용하면 각종 게이밍 옵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