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세일, 제로페이 동참...파격 할인 나선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대한민국 동행세일, 제로페이 동참...파격 할인 나선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중 제로페이 이용자와 가맹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행사다. 제로페이는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페이백,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동행세일 기간 중 전통시장, 상점가를 포함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직불과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백 금액은 결제사별 1인당 최대 5만원이며, 8월 말 일괄 지급 예정이다.

제로페이 가맹점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동행세일러 #제로페이 #가맹점명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총 29개 제로페이 결제 앱에서 배너 홍보, SNS 게시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로페이는 7월 9일부터 10일까지 남대문시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제로페이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할 경우 상품권 구매 할인 10%, 페이백 5%로 최대 1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제로페이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힘든 시기를 겪어내는 전국의 모든 소상공인 분들께 힘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