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코리아, 마루망SG 드라이버 출시

[NEW GEAR]마제스티코리아, 마루망SG 드라이버 출시
[NEW GEAR]마제스티코리아, 마루망SG 드라이버 출시

마제스티코리아가 빠르고 날렵한 헤드 디자인이 눈에띄는 마루망SG(maruman SG)를 출시한다. 자동차 경기대회인 포뮬러1(Formula 1) 경기용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마루망SG 드라이버는 빠른 헤드스피드와 높은 반발력을 실현하기 위해 페이스에 스파이더 웹 페이스(SPIDER WEB FACE)와 허니컴(Honeycomb) 크라운 구조로 설계됐다.

거미줄 구조로 설계된 스파이더 웹 페이스는 얇지만 뛰어난 강도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경량화 된 크라운을 통해 높은 관성모먼트(MOI)를 실현한 허니컴(Honeycomb) 크라운도 눈에띈다.

큰 비거리를 만드는 데 필수요소 중 하나인 빠른 헤드스피드를 위한 해서는 날개형상의 에어로다이나믹(AERODYNAMIC) 바디설계도 돋보인다.

솔 뒷부분에 설계된 에어로다이나믹 솔이 공기저항을 감소시켜 헤드의 감속을 방지,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한편 샤프트는 티타늄 니켈 섬유로 제작, 뛰어난 복원력을 바탕으로 반응성이 뛰어나 비거리 향상은 물론 짜릿한 손맛을 기대할 수 있다.

마제스티코리아는 오는 25일 마루망SG 남성용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출시하며 여성용 클럽은 11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