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 당신을 팔로우합니다"…DB손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천만의 당신을 팔로우합니다"…DB손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천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DB손해보험이 천만의 당신을 팔로우합니다'라는 주제로, 고객 한 분 한 분과 함께하고, 천만 고객과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겠다는 내용으로 TV CF 영상 공유, 새해 약속 댓글 달기, 약속사진 해시태그, 새해카드 보내기 등 총 4개로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내달 14일까지 DB손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영상 공유 이벤트의 경우 천만 고객 영상을 보고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달기 이벤트는 제시된 문장 빈칸에 새해, 꼭 지키고 싶은 약속을 댓글로 남기고, 해시태그 이벤트는 약속하는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DB손해보험 #천만 #약속 해시태그를 넣어 올리면 된다.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카드를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 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DB손보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1명), 애플워치(1명), 엘지 코드제로 M9 로봇청소기(3명),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권(450명), 허쉬초콜릿드링크(3500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50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천만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