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시즌 KLPGA 홍보모델은 누구?'...온라인 투표 시작

'2021시즌 KLPGA 홍보모델은 누구?'...온라인 투표 시작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한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골프 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어 왔다. 지난해에는 후보 기준을 확대함과 동시에 투표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면서, 약 1만1000표가 집계되며 역대 최다 투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제13대 KLPGA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당 1회, 최대 5명의 선수에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3월 11일까지다.

KLPGA는 “지난해 코로나19로 팬 여러분의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낀 만큼, 올해는 홍보모델과 함께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투표가 완료되는 대로 홍보모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과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KLPGA 홍보모델'은 골프 팬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해까지 12년간 총 48명의 선수가 KLPGA를 대표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대회장에서 사인회,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등 팬과의 소통에 앞장섰다. 또 동계 봉사활동, 유소년 골프 클리닉 등 참여활동을 비롯해 캘린더와 연하장, 월페이퍼 등 제작물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골프 팬과 만났다.

KLPGA는 이번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와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