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왼쪽부터)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 사진=골프존
<(왼쪽부터)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올해 3월부터 2022년 2월 말까지로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골프존 GDR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광고 제휴 협약을 2년째 이어가게 됐다.

향후 골프존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전 직원 약 600명의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