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이마트24 이색 협업...'빌라엠 피크닉 세트 2종' 출시

아영FBC, 이마트24 이색 협업...'빌라엠 피크닉 세트 2종' 출시

아영FBC는 국민고백와인 빌라엠(Villa M)를 활용해 이마트24 편의점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빌라엠 피크닉 세트(Villa M Picnic Set)는 최근 브랜드간 이색 협업 상품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것을 착안해 특별히 기획했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빌라엠과 빌라엠 로소 2종으로 구성됐다. 빌라엠 세트는 산뜻하고 청량한 봄 나들이를 파스텔 블루로 표현했으며 같은 색상 피크닉용 전용잔 5개가 포함됐다. 빌라엠 로소 세트는 벚꽃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핑크로 표현했으며 같은 색상 피크닉용 전용잔 5개가 포함됐다. 2종 세트 모두 봄 나들이를 연상케하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피크닉 세트임을 강조했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 2종은 알코올 도수 5%의 약발포성 세미 스윗(Semi-Sweet) 와인이다. 브라케토(Brachetto) 특유의 과실향이 잘 표현되어 있으며 특히 딸기, 라즈베리와 같은 붉은 과일향과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식전주나 디저트와인으로 활용해 차갑게 칠링(Chilling)하여 와인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오랜기간 사랑받아 온 국민고백와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받아온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세트만으로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한달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출시했다”라며 “짧지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좋은 산뜻한 봄철을 맞아 이성간 로맨틱한 분위기로 피크닉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