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 KF80 성인용 마스크 첫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에티카, KF80 성인용 마스크 첫 출시

에티카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첫 번째 KF80 성인용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카가 어린이용 마스크를 제외하고 처음 선보이는 KF80 마스크다. 여름을 앞두고 편안한 호흡감과 안전성을 함께 갖춘 마스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신제품은 머리카락 1/7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Melt Blown)를 적용해 마스크로서의 기능을 최적화했다. 특히 4중 구조 필터를 탑재해 사람이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작은 입자를 걸러주는 비율 시험 결과값이 95.6% 이상을 기록해 시험 통과 기준인 80%를 월등히 상회하는 안전성을 확보했다. 외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형광물질 검출 테스트, 안감 피부자극 테스트 등 7가지 항목에 대해 테스트를 완료하며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 밖에도 에티카 KF80 마스크는 기존 에티카 마스크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요소를 이어받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티카 마케팅 관계자는 “기온이 본격적으로 높아지면서 비교적 가볍고 호흡이 편안한 제품을 찾는 한편 방역 효과나 안전성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KF80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개인의 건강 상태나 활동 수준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권장되고 있는 만큼 에티카가 준비한 안전하고 편안한 KF80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