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가 제안하는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위협 해결법"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최적의 구독형 클라우드 보안, 시스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활용법 소개

가트너에 따르면 2023년까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의 50% 이상이 데이터 센터 외부 또는 클라우드 외부에서 생성 및 처리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이 가속되면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위협에 고민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의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들은 애플리케이션 보호 면에서는 충분하지 않다. 기업이 원격이나 재택 근무 처럼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있는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제한적이다.

시스코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서 시작해서 보안의 영역까지 고객이 안전하게 연결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7월 13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시스코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br />
<
>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시대에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시스코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한다. DNS를 넘어서 SASE로 진화하는 Umbrella, 아무도 믿지 않아 더욱 강해지는 제로트러스트 기반 DUO,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서비스 CES,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및 클라우드 형상 관리 솔루션 Tetration, 모든 것을 아우르는 시스코의 개방형 SOAR SecureX, 시스코 솔루션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는 EA(Enterprise Agreement) 활용법이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6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가 제안하는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위협 해결법"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