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가장 안전한 방법은?

"최적의 구독형 클라우드 보안, 시스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시장조사 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기업이 SaaS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을 늘려가고, OT 및 산업제어 시스템(ICS) 환경이 점점 더 연결되고, 작업자들은 이전 보다 분산된 환경에 있기 때문에, 보안 운영이 신경 써야 할 위협 및 공격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 기업 보안 팀들은 클라우드 전환 과정에서 데이터 관리에 대한 제어와 데이터 저장 위치 추적 등 클라우드에서 민감 데이터 보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클라우드에 데이터 저장도 폭증하고 있어 데이터 검출, 보호 및 제어에 기반한 강력한 보안 구축이 절실해지고 있다.

시스코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서 시작해서 보안의 영역까지 고객이 안전하게 연결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7월 13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 시스코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시대에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시스코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한다. DNS를 넘어서 SASE로 진화하는 Umbrella, 아무도 믿지 않아 더욱 강해지는 제로트러스트 기반 DUO,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서비스 CES,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및 클라우드 형상 관리 솔루션 Tetration, 모든 것을 아우르는 시스코의 개방형 SOAR SecureX, 시스코 솔루션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는 EA(Enterprise Agreement) 활용법이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6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